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개인 에세이(dCRYPTO)

[EARN] 코인마켓캡(CMC)에서 퀴즈 풀고 BAND토큰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디온입니다. 코인마켓캡(CMC)에서도 코인베이스의 Coinbase Earn과 같이 특정 크립토 프로젝트에 대한 교육 영상을 시청하고 퀴즈를 풀면 해당 토큰을 지급하는 캠페인을 시작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코인마켓캡의 Earn 첫 번째 프로젝트로는 최근에 엄청난 가격 상승을 보여줬던 오라클 프로젝트인 밴드 프로토콜(BAND)이 선정되었으며,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어 참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코마캡에 가입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상관은 없어보입니다. 퀴즈 시작 시에 이메일이나 BAND토큰을 받을 월렛 주소를 직접 입력하게 되어 있습니다.

미션은 교육 영상 3개를 시청하고 퀴즈를 푸는 것인데, 생각보다 난이도가 있는 편이라서 영상을 잘 시청하시고 진행을 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혹시라도 BAND 월렛이 없으신 분들은 바이낸스 거래소나 코인베이스 월렛 주소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먼저 지갑 주소를 넣고 그 다음에 메모를 넣는 란이 나옵니다)

퀴즈 잘 풀어보시고 BAND토큰도 받아가세요 :)

 

① Binance.kr 가입하기 (0.2BNB+수수료10% 할인링크) : www.binance.kr/account/signup?ref=7675321V

② Binance.com 가입하기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여 가입하시면 거래수수료의 20%를 페이백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