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개인 에세이(dCRYPTO)

[dCRYPTO]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출시예정 토큰 TOP 10

핵심 정보들만 간략하게 요약해서 잘 정리해주는 ICO Analytics에서 조만간 출시될 예정인 토큰 중에 주목해야 하는 것들 TOP 10 리스트를 작성해줬네요. 개인적으로 Avalanche의 경우에는 초기 시작부터 잡음이 너무 많았고 초기 덤핑가능한 물량이 많아서 조금 꺼려지는데, 나머지 9개 리스트는 꽤나 많은 기대를 하고 있는 것들입니다.

Acala, Curve Finance, The Graph, 1inch는 토큰 출시가 되면 초기부터 FOMO가 제법 강할 것 같고, 이번에 CoinList를 CoinLost로 만들었던 NEAR토큰 세일 참여자 수를 보면 NEAR도 굉장한 가격 상승을 보여주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위의 리스트에서는 빠져있지만, FBG캐피탈에서 오래간만에 밀고 있는 Sperax와 중국 커뮤니티와 폴카닷 쪽에서 강력하게 백업하고 있는 MantraDAO도 일단은 주목해 볼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① Binance.kr 가입하기 (0.2BNB+수수료10% 할인링크) : www.binance.kr/account/signup?ref=7675321V

② Binance.com 가입하기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여 가입하시면 거래수수료의 20%를 페이백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