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비트코인

읽고 공부하면 비트코인을 벌 수 있다? : Bitcoin Magazine App

안녕하세요, 디온입니다. 비트코인 관련 최신 뉴스 기사들을 읽거나, 라이브 스트리밍 시청, 퀴즈 풀이, 설문조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읽고, 보고, 공부하면 비트코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비트코인 매거진 앱(Bitcoin Magazine App)을 소개합니다.

 

 

비트코인 매거진 앱이란?

비트코인 매거진(Bitcoin Magazine)은 우리가 알고 있는 비트코인과 디지털애셋을 전문으로 하는 최초의 뉴스 및 인쇄잡지 출판사로 비탈릭 부테린이 공동으로 제1호를 창간한 것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그 비트코인 매거진이 맞습니다.

비트코인 매거진 앱은 이 비트코인 매거진의 뉴스 또는 아티클 등을 읽은 사용자들에게 라이트닝 네트워크를 통해 비트코인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읽기 전용 앱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존 캐럿(Earn Carrot)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던 플랫폼이 비트코인 매거진 앱으로 리브랜딩을 했고, 오늘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으로 앱이 등록되었습니다.

 

 

앱 다운로드 및 보상 받기

비트코인 매거진 앱은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검색창에서 Bitcoin Magazine App으로 검색해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통해 로그인을 하면 여러 뉴스 기사와 아티클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읽을 때마다 5 사토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외적으로 이벤트를 하는 아티클의 경우에 500 사토시)

혹시나 모르는 분들을 위해 1 BTC = 100,000,000 사토시(SATs)로 비트코인을 셀 수 있는 가장 작은 단위가 사토시(satoshi = SAT)입니다.

 

 

출금이 가능한가?

비트코인 매거진 앱에서 적립한 보상은 다른 라이트닝 네트워크 지갑으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비트코인 메인넷과는 달리 라이트닝 네트워크는 수수료가 매우 저렴하고 속도가 매우 빨라서 매우 적은 단위의 금액도 인출이 가능합니다.

비트코인 매거진 앱이 지갑 역할을 하지는 않기 때문에 필요한 경우 라이트닝 네트워크 지갑을 별도로 다운로드 하신 뒤에 해당 지갑으로 인출하여 사용을 해야만 합니다.

현재 출금 기능은 가입 후 4일 뒤부터 지원되므로 참고하시구요.

그 이외에도 21일 동안 비트코인과 관련된 아티클을 이메일로 받아서 공부를 하고, 마지막 날에 퀴즈를 풀면 2,100 SAT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이것도 신청해서 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