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개인 에세이(dCRYPTO)

Coinbase 커스터디 서비스에 새롭게 추가된 5종 디지털자산

안녕하세요, 디온입니다. 기관 투자자들에게 안전한 암호화폐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인베이스 커스터디 서비스에 새로운 5종의 디지털자산이 추가되었습니다.

 

 

 

 

코인베이스 커스터디 서비스는 80억 달러 상당에 해당하는 300명 이상의 기관 투자자들의 자산을 보관하고 있는 세계 최대규모의 커스터디 서비스로 뉴욕주의 금융 서비스국의 규제하게 운영되고 있는 코인베이스의 독립 법인입니다.

 

 

이미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50종의 시가총액 상위에 있는 암호화폐(디지털자산, 가상자산)의 보관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기관 투자자들이 대리 보관을 맡긴 자산들의 스테이킹, 위임 및 온체인 거버넌스 참여 등의 서비스까지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코인베이스 커스터디에서는 얼마 전 Compound의 거버넌스에 인앱 투표가 가능한 서비스까지 출시하며, 안전한 보관과 함께 보관 중인 자산의 거버넌스 유틸리티 사용과 Passive Income 수익 활동까지 지원해주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지원을 발표한 5종의 암호화폐(디지털자산)은 이미 ICO 및 출시 역사가 오래되어 많은 투자자들의 애간장을 태웠던 Filecoin, Polkadot을 비롯하여 메인넷 출시 예정인 KEEP, NEAR 그리고 최근 북미권에서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Celo까지 2020년에 주목해서 살펴볼만한 것들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괜히 코인베이스 커스터디에서 이 5종의 자산을 자신들의 서비스에 추가한 것은 아닐테니까요.

 

 

특히, Celo의 경우 Coinlist에서 5월 7일부터 더치옥션 방식의 토큰 세일이 진행될 예정이니 관심 있는 분들께서는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수수료 20%를 할인받을 수 있는 VIP전용 가입링크(이미지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