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이오스

[EOS Inside] MYKEY가 가장 사용자 친화적인 스마트 월렛인 이유

블록체인 세계에 처음 입문하신다면, 여러분들의 암호화폐(디지털자산)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지갑(월렛)을 사용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기본적으로 지갑은 무조건 안전해야 하고, 복잡한 숫자와 문자로 구성된 프라이빗키를 기억할 필요가 없으면서도 잃어버렸을 때 언제든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지갑은 간결하고 누구든지 사용하기 쉬워야 합니다. MYKEY에서 계정을 만드는 것은 휴대폰으로 음식 배달주문을 하는 것만큼 정말 쉽습니다. MYKEY에서는 네트워크 비용(Network Fee)만 있으면 GAS, RAM, CPU, NET과 같은 퍼블릭 체인들의 다양한 리소스 개념에 대해 전혀 신경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지갑은 입금, 자산관리, 거래, 게임, 커뮤니티 활동 등 유저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켜줄 수 있을 때, 진정한 의미에서의 디지털 라이프 플랫폼이 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지갑은 최적화된 금융관리 서비스 기능 제공을 통해 스테이블코인과 암호화폐(디지털자산) 등을 포함한 모든 디지털자산 관리를 가능케 하는 역할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MYKEY는 이 모든 것들이 가능한 그런 지갑입니다.

MYKEY는 스마트 컨트랙트를 기반으로 하여 유저들이 필요한 경우 언제든 계정을 긴급하게 복구할 수 있게 함으로써 여러분들의 자산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MYKEY는 모든 유저들에게 무료 블록체인 계정 제공 및 최적화된 계정등록 절차를 통해 스마트 월렛을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MYKEY는 유저들에게 사용하기 좋은 여러 디앱(DApp)들을 소개해줄 뿐만 아니라 예치 상품, 금융관리 서비스, 디지털자산 거래 등 모든 영역에서의 사용자 시나리오를 추천해줍니다.

 

MYKEY는 스테이블코인을 활용한 최고의 금융상품 및 Mybit Exchange 통합을 통한 최고의 스테이블코인 거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블록체인 산업은 아직까지 개발 초기 단계에 있지만 절대 무시할 수 없는 신규 이머징 마켓으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스마트 월렛을 이끌고 있는 MYKEY는 여러분들의 블록체인 세계에 입문하는 출발점이 될 것이고 최고의 디지털 라이프 서비스를 제공해 줄 것입니다.

 

 

 

# KEY GROUP 및 MYKEY Lab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