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메타버스(Metaverse)

[SANDBOX] 더 샌드박스 LAND(NFT) 토큰세일 참여방법

안녕하세요, 디온입니다. 다가오는 2020년 9월 15일(화) 20시부터 더 샌드박스의 4차 LAND 프리세일 2라운드가 시작됩니다. LAND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제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으로 4차 2라운드 프리세일을 맞는 LAND는 참고적으로 지금까지 총 150만 달러에 달하는 물량이 인기리에 판매 완료되었으며, 가장 최근에 진행되었던 프리세일 4차 프리세일 1라운드는 시작 2시간만에 모든 판매가 마감되었습니다.

그동안은 더 샌드박스의 유틸리티 토큰인 SAND토큰의 런칭 및 거래소 상장이 진행되지 않았던 관계로 ETH 또는 DAI로 진행되었으나, 지금까지 진행되었던 LAND프리세일과 달리 이번 4차 2라운드 프리세일부터는 SAND토큰으로만 LAND의 구매가 가능하게 변경이 되었습니다. (현재 더 샌드박스는 바이낸스 런치패드를 통해 SAND토큰이 출시되었으며, SAND토큰의 첫 번째 유즈케이스가 바로 이번의 LAND 프리세일입니다)

#1. 프리세일 간단 요약


다음은 LAND 프리세일에 관심있는 분들을 위한 핵심 요약입니다.

  • 4차 LAND 프리세일 2라운드는 퍼블릭 세일 가격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됩니다.

  •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SAND토큰을 통해서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 4차 LAND 2라운드 프리세일은 4회의 웨이브, 4일간으로 진행됩니다.

  • LAND토큰의 판매를 통해 모금된 금액의 26.25%는 더 샌드박스 재단에게 귀속됩니다.

#2. LAND토큰세일 참여방법


LAND토큰 세일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더 샌드박스 플랫폼에 가입부터 진행을 해야 하는데, 별도의 메타마스크 설치 없이도 Bitski라는 월렛 계정을 생성하여 아주 간단하게 계정 및 지갑을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위 링크는 제 레퍼럴이 삽입되어 있으며, 해당 레퍼럴로 가입 후 LAND프리세일 참여 시 제가 받게 되는 레퍼럴 수익 10%를 참여자분들께 그대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① 먼저 위의 링크로 접속한 뒤에 우측 상단에 보이는 Sign in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그 다음 좌측에 보이는 Connect your wallet을 클릭합니다.

③ 위와 같은 팝업창이 나타나면 Create a new Bitski account 문구를 클릭합니다.

④ 로그인에 사용할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⑤ 휴대폰의 경우에는 Other를 선택하고 +82를 입력한 뒤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설정합니다.

⑥ 위와 같은 창이 나타나면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서 승인을 완료합니다.

⑦ 이제 Bitski월렛 생성이 완료되었으니 로그인을 진행하여 The Sandbox의 계정 설정을 완료해야 합니다. 우측 상단에 보이는 Sign in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⑧ 다시 한 번 Connect your wallet 버튼을 클릭합니다.

⑨ 가입시 사용한 이메일이 맞는지 확인하고, 더 샌드박스에서 사용할 나만의 닉네임을 설정해주세요.

혹시라도 위와 같은 창이 나타나지 않고 화면이 멈춰있는 분들은 https://wallet.bitski.com/에 접속하여 Bitski월렛 로그인을 한 번 진행하신 뒤에 Sign in버튼을 다시 클릭하시면 됩니다

⑩ 위와 같이 모든 로그인이 완료되었으면, 아래의 링크를 입력하여 들어가서 LAND프리세일 화이트리스트 신청을 해야 합니다.

⑪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Pre-Register Now버튼을 클릭합니다.

⑫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났다면 LAND프리세일 참여를 위한 계정생성과 화이트 리스트 신청이 모두 완료된 것입니다.

#3. 다음에 해야 할 일


이제 남아 있는 일은 9월 15일 LAND프리세일 시작 전까지 방금 생성한 나의 더 샌드박스 플랫폼 계정 지갑으로 SAND토큰을 옮기는 것입니다. 현재 SAND의 거래가 가장 활발한 곳은 바이낸스 거래소이며, ETH나 DAI 등을 개인지갑에 보유하고 계신 분들은 Uniswap을 통해 토큰 스왑을 하셔도 됩니다.

더 샌드박스 플랫폼의 내 지갑 주소는 https://www.sandbox.game/en/me/ 로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해당 주소로 SAND와 함께 추후 LAND토큰 프리세일 참여 시에 트랜잭션 가스 수수료로 지불할 소액의 ETH를 함께 이체해 놓으셔야 합니다. (확실히 개인 지갑에는 항상 소량의 ETH가 들어있어야 한다는 점이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가장 큰 불편한 점 중 하나입니다)

 

[암호화폐(디지털자산) 거래소 거래수수료 할인 가입링크 안내]

① 바이낸스(Binance.com) 가입링크 (거래수수료20% 페이백) : 바로가기
② 바이낸스KR(원화거래 가능) 가입링크 (거래수수료10% 페이백 + 0.2BNB받기) : 바로가기
③ 고팍스(GOPAX) 거래소 가입링크 (가입즉시 5,000원 입금) : 바로가기
④ 폴로닉스(PolonieX) 거래소 가입링크 (거래수수료 10% 페이백) : 바로가기
⑤ 코인원(Coinone) 거래소 가입링크 (거래수수료 15% 페이백) : 바로가기
⑥ FTX파생상품 거래소 가입링크 (거래수수료 5% 페이백) : 바로가기
⑦ OKEx 거래소 가입링크 (110달러 리워드+40달러 수수료쿠폰)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