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파이(DeFi)/디파이 일반

[DeFi] 온톨로지 기반의 DeFi프로젝트 OIN Finance 토큰세일 정보 (8월 26일)

온톨로지 기반의 최초의 탈중앙화금융(DeFi) 프로젝트인 OIN Finance의 퍼블릭 토큰 세일이 우리나라 시간 기준으로 8월 26일(수) 21시부터 시작됩니다. OIN의 퍼블릭 토큰 세일에 참여 및 등록이 가능한 링크는 판매 시작시간을 기준으로 30분 전에 OIN의 공식 미디엄 블로그에 공개가 될 예정인 관계로, 아래에서는 토큰세일 정보를 간략하게 요약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토큰 세일 정보


(1) 참여 가능 인원

현재 OIN Finance에서 공개한 정보에 따르면 퍼블릭 토큰 세일에서 최대 등록이 가능한 사용자 수는 5,000명이고, 이 중에서 추첨에 당첨된 320명만이 최종적으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2) 판매 조건

  • 개인당 한도 : 7,500 OIN

  • 토큰판매 가격 : 0.08달러

즉, 1인당 최대 600불까지만 참여가능한 캡이 있습니다.

(3) 참여방법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8월 26일(수) 20시 30분(토큰세일 30분 전)에 등록이 가능한 사이트 주소가 오픈이 되며, 여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이메일 계정과 ERC20 지갑 주소를 준비해야 합니다.

자동 추첨 발표 후 100블록 이내에 600 USDT(ERC20)를 크라우드 펀딩 주소로 전송해야 하므로, 등록하려는 이더리움 지갑에 600 USDT를 미리 보유하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이메일로 전송된 코드를 입력하고 지갑 주소 입력을 완료하면 정상적으로 추첨 등록이 완료되며,

내가 등록한 주소의 마지막 숫자가 추첨복권 해시값의 마지막 숫자와 일치하면 당첨이 됩니다.

해당 시스템이 이해가 잘 되지 않는 분들은 해당 사이트에서 이메일주소, 지갑주소, 등록번호 등을 입력하여 당첨여부 조회도 가능*합니다.

 

#2. 개인적인 생각


이미 OIN은 프라이빗세일에서 50만불 이상의 투자 유치를 인기리에 마감했으며, 이번 프라이빗세일에는 FBG Capital,, Blockwater VC, GBIC, Alameda Research, FTX, Signum Capital 등이 참여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온톨로지 기반의 최초의 DeFi 플랫폼이라는 점, 단순히 온톨로지 체인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이더리움을 통합하여 운영된다는 점 등으로 인해 많은 인기를 얻었던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퍼블릭 세일에서 개인당 한도가 600불로 매우 낮은 관계로 정말 빠른 시간내에 마감이 될 것으로 보이고(사이트가 폭파되지만 않으면 다행일듯) 그렇기 때문에라도 참여는 해보심이 좋을 것 같네요.

 

① Binance.kr 가입하기 (0.2BNB+수수료10% 할인링크) : www.binance.kr/account/signup?ref=7675321V

② Binance.com 가입하기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여 가입하시면 거래수수료의 20%를 페이백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