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개인 에세이(dCRYPTO)

[DeFi] bZx프로토콜의 네이티브토큰 BZRX 마이그레이션 예정

안녕하세요, 디온입니다. bZx프로토콜의 네이티브 토큰인 BZRX토큰이 7월 14일 언락을 진행하기 하루 전에 새로운 버전의 토큰으로 마이그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bZx팀에서는 두 토큰간의 구분을 위하여 마이그레이션 전의 토큰을 BZRXv1, 마이그레이션 이후의 토큰을 BZRXv2로 명명하고 있으며, 기존에 bzx.network에서 토큰을 보유하고 있던 홀더들은 대시보드를 통해 간편하게 전환을 하실 수 있습니다.

 

BZRX토큰의 언락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기존 BZRXv1 토큰 홀더들은 https://staking.bzx.network 에서 Convert BZRX v1 to v2 버튼을 클릭하여 마이그레이션을 진행해야 합니다. v1토큰을 v2로 전환할 수 있는 기간은 2020년 7월 13일부터 1년간이며, 마이그레이션을 완료해야만 수수료 셰어링을 얻을 수 있는 자격을 갖추게 됩니다.

 

 

국내 유저분들 중에서는 bZx의 프로덕트인 Fulcrum이나 Torque를 실제로 사용 중인 분들이 그리 많지는 않은 것으로 보이지만, 혹시라도 해당 플랫폼 내에서 BZRX토큰을 보유 중이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후 토큰 언락 이후에 거래소에 상장되는 토큰은 v2토큰입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여 바이낸스에 가입하시면 거래수수료의 20%를 페이백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하기 (아래의 배너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