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리스트

CoinList에서 간단한 퀴즈 풀고 OXT토큰 받기

유망한 크립토 디지털자산 프로젝트들을 선별하여 토큰 세일을 진행하는 코인리스트(CoinList)에서 코인베이스의 Earn프로그램과 유사한 CoinList Rewards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CoinList Rewards 프로그램은 Coinbase Earn과 유사하게 새로운 프로토콜, dApp, 네트워크 등에 대해 간략한 교육 영상을 시청하고 퀴즈를 풀면 이에 대한 토큰 리워드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그 첫 번째 프로젝트로는 얼마 전에 Coinbase Earn에서도 진행이 되었던 Orchid(OXT)입니다.

 

혹시라도 CoinList에 아직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이 참에 계정을 미리 생성해두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아래는 저의 레퍼럴 링크가 삽입된 코인리스트 회원가입 링크입니다)

 

 

 

#1. 참여방법


CoinList Rewards 참여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1) 코인리스트 회원가입 및 로그인


(2) https://coinlist.co/asset/orchid 접속하기


(3) 영상 플레이


(4) 영상 시청 완료 후 5개의 퀴즈 풀기

 

 

#2. 문제 및 풀이


혹시라도 퀴즈를 어려워하실 분들을 위해 문제 및 정답을 참고용으로 올려드립니다.

퀴즈까지 모두 완료하고 나면 아래와 같은 메시지 창이 나타나며, 1~4일 뒤에 코인리스트 월렛으로 5달러에 해당하는 OXT토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리스트 팀의 공지에 따르면, 5달러에 상당하는 교육 콘텐츠 보상뿐만 아니라 더 많은 보상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으며, 향후에 리워드 프로그램에 계속해서 다른 프로젝트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한 콜라보가 지속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여 바이낸스에 가입하시면 거래수수료의 20%를 페이백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하기 (아래의 배너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