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리스트

[CoinList] NEAR토큰 추가판매 재시작 + 참여방법 안내

약 11시간 전쯤부터 CoinList에서 NEAR토큰의 추가 커뮤니티 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전에 코인리스트에서 KYC를 완료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최대 3,000 NEAR의 토큰 세일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언급드렸던 것처럼 아쉽게도 이번 추가 세일에는 1년 또는 2년 베스팅 조건이 붙어 있으며, 기존의 노락업 조건의 구매 옵션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위의 링크로 접속하신 다음에 "0.34달러+1년 락업" 또는 "0.29달러+2년 락업" 조건 중에 원하시는 옵션을 클릭하시고, BTC, ETH, USDC 중 원하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시면 참여가 가능합니다.

CoinList 지갑에 해당 코인을 보유 중이신 분들은 잠시 기다리시면 자동으로 지갑에서 결제가 진행이 되고, 혹시라도 다른 거래소나 지갑을 코인을 빼신 분들은 View detail을 클릭하여 해당 주소로 직접 입금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위의 이미지처럼 직접 해당 코인을 전송하는 것도 가능하니 이 방법을 써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① Binance.kr 가입하기 (0.2BNB+수수료10% 할인링크) : www.binance.kr/account/signup?ref=7675321V

② Binance.com 가입하기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여 가입하시면 거래수수료의 20%를 페이백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