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리스트

[CoinList] 최근에 코인리스트에 가입하신 분들 참고하세요 ($10 BTC 리워드)

최근에 CELO, NEAR 토큰 세일 정리 포스팅에 제 코인리스트 레퍼럴 링크를 포함해두었는데, 해당 링크로 가입해주신 감사한 분들이 제법 있으신 것 같습니다.

해당 레퍼럴 링크로 가입하신 분들께서는 코인리스트 월렛에 보관 중인 토큰으로 100달러 이상 거래 시 10달러 상당의 비트코인(BTC)을 리워드로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레퍼럴 링크가 이런 용도로 사용되는지 저도 최근에 알았네요. 물론 저도 10달러 상당의 BTC를 함께 받습니다 ^^;;)

더불어 (확률은 10,000분의 1로 엄청나게 희박하지만) 코인리스트에서는 10달러 상당의 BTC와 함께 1 BTC를 받을 수 있는 행운권 티켓도 제공하니, 혹시라도 코인리스트 월렛에 다음 토큰 세일에 참여하기 위해 이체해놓은 자산이 있으시다면 1회 정도를 거래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혹시나 추가로 가입을 생각 중이신 분들을 위해 레퍼럴 링크도 남겨놓겠습니다.

 

 

① Binance.kr 가입하기 (0.2BNB+수수료10% 할인링크) : www.binance.kr/account/signup?ref=7675321V

② Binance.com 가입하기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여 가입하시면 거래수수료의 20%를 페이백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