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이오스

[EOS Inside] VOICE 애플 앱스토어 앱 출시

전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VOICE의 포스팅 읽기 기능 오픈과 함께 VOICE의 iOS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아직 전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회원가입 기능은 오픈되지 않았으나, 아이폰을 사용 중이신 분들은 앱스토어에서 VOICE앱을 다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아이폰을 쓰고 있지 않은 관계로 아직 앱을 다운로드 받아 보지는 못했으나, 현재 데스크탑 웹사이트와 앱의 가장 큰 차이는 각 포스팅의 댓글을 읽을 수 있느냐 없느냐의 차이라고 하네요.

앱에서 조회하는 경우에는 댓글까지 읽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아직 안드로이드용 앱의 정식 출시일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8월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하는 의견들이 많으며, VOICE의 CEO인 잘라티모의 VOICE에 따르면 가을부터는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호기심이 가기도 하고, 기존 SNS들과 가장 차별점을 가지는 포인트이자 VOICE의 흥행요소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부분은 다음 2가지입니다.

 

(1) Human Signup 기능

 

(2) VOICE토큰을 사용하는 Voiced 기능

 

내가 가지고 있는 VOICE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경우 내 포스팅에 사용(소비)을 할 수 있는데, 이는 플랫폼의 가장 중요하면서도 차별적인 기능이자 토큰 디플레이션 모델의 키 포인트이기 때문입니다.

 

8월 15일부터는 정말 전세계의 모든 유저들이 VOICE에 온보딩하여 다양한 언어로 소통을 하기 시작할지 궁금해집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여 바이낸스에 가입하시면 거래수수료의 20%를 페이백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하기 (아래의 배너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