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이오스

[EOS Inside] VOICE사용자들의 글을 읽어볼 수 있는 Public Reading Access 오픈

안녕하세요, 디온입니다. 당초 7월 4일로 예정되어 있던 VOICE의 Public Reading Access가 조금 빨리 오픈이 되었습니다. 이전까지는 VOICE에 가입이 되어 있는 미국 거주자들만을 대상으로 콘텐츠를 조회하는 것이 가능했으나, 이제부터는 현재 보이스에서 어떤 사용자들이 어떤 목소리들을 내고 있는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현재 보이스에서의 콘텐츠들의 정렬기준은 Most active / Most recent / Most liked / Most voiced 등으로 구분이 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되며, 기본적인 정렬 기준으로는 Most active값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를 클릭하면 본문 내용 전체를 확인해볼 수 있으며, 개인적으로는 데스크탑 보다는 모바일에서 보는 것이 더 편하게 느껴졌습니다.

다만, VOICE사용자가 아닌 경우에는 해당 포스팅에 달린 댓글은 확인하지 못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VOICE의 가장 큰 화두이자 특징 중 하나가 human-signup이다보니, 개략적으로 살펴보았을 때 스팀잇을 비롯한 기존 SNS와의 큰 차이점은 느껴지지 않았으며 포스팅별 보상에 VOICE토큰 아이콘이 있는 점 정도만 눈에 띄었네요.

현재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미국이 아닌 국가에 거주 중인 사용자들은 8월 15일부터 보이스에 가입하는 것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혹시라도 아직 VOICE에 사전회원가입 신청을 해놓지 않으셨던 분들은 지금 미리 해 놓으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8월 15일 이후부터는 기존 VOICE 유저가 초대를 해야만 가입이 가능한 방식으로 변경이 될 것 같습니다. (아래의 링크는 사전가입신청 링크이며, 별도의 레퍼럴 등이 삽입되어 있지 않습니다)

 

Request Access | Voice

Voice is live! Request access to join our growing community. We're looking for others to help us bring authenticity back online and give truth a voice.

voice.com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여 바이낸스에 가입하시면 거래수수료의 20%를 페이백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하기 (아래의 배너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