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이오스

[EOS Inside] VOICE만의 차별적인 Human Signup 출격준비 완료?

 

 

안녕하세요, 디온입니다. 전세계인들을 대상으로 VOICE가 공개될 예정인 8월 15일이 다가오면서 VOICE에도 다양한 소식들이 하나둘씩 들리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먼저 첫 번째 소식으로는 iOS에 이어 안드로이드 유저들도 VOICE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되었다는 소식이 있네요. 아직은 거주국가 제한이 설정되어 있는 관계로 국내 거주자들은 사용이 불가능하지만, 추후에 제한이 풀리면 iOS/Android에 관계없이 VOICE앱 다운로드가 가능해질 것 같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가장 흥미롭고 기대되는 소식은 두 번째 소식입니다. 보이스의 모바일 엔지니어링 총괄인 Hernan Arber는 몇 시간 전에 본인의 보이스를 통해 Human Signup 기능으로 보이스 회원가입에 성공했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현재 VOICE에서는 정부에서 발급한 신분증이 없어도 봇이 아닌 실제 사람이라는 것을 인증가능한 Human-Signup 기능을 테스트 중인 것으로 보이며, 실제로 Hernan Arber가 해당 기능을 통해 인증을 하고 VOICE에 가입을 완료한 것으로 보입니다.

 

 

Hernan의 보이스를 보면 이전에도 Human-Signup을 충분히 적용할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이나, 현재 보이스 베타가 미국 거주자에 한정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하도록 제한을 하고 있었던 관계로, 어떤 국가에 거주하는 가에 따라 Human-Signup을 제한하는 이슈로 다소 지연이 되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과연 Human-Signup은 어떻게 작동을 하는 것일지, 빨리 체험해보고 싶네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여 바이낸스에 가입하시면 거래수수료의 20%를 페이백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하기 (아래의 배너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