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개인 에세이(dCRYPTO)

[DeFi] bZx Protocol의 BZRX토큰 언락 및 거래소 상장 시작

안녕하세요, 디온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한 번 다룬바 있는 bZx Protocol의 거버넌스 토큰인 BZRX의 토큰 언락 및 거래소 상장이 시작되었습니다.

 

 

역시나 DeFi 토큰류의 상장에 있어서 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는 Poloniex와 MXC 거래소에서 언락이 시작됨과 동시에 상장을 하며 거래를 지원하고 있는 모습이고, Uniswap, IDEX 등 DeFi에서의 거래량도 꽤나 높은 것 같네요.

 

 

언락이 풀리는 동시에 잠시 0.5달러 선까지 가격이 올라갔었던 BZRX는 거래량이 줄어들면서 약 0.19달러 선에서 거래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폴로닉스 거래소의 오더북을 살펴보면, 다른 DeFi 토큰들에 비해서 BZRX의 초반 매도 물량이 상당한 편인데, 그 이유는 2018년에 약 220만 달러 정도의 ICO가 진행되었었기 때문입니다.

 

참고적으로 bZx의 2018년 당시 프라이빗 세일 가격은 0.016달러였으며, 토큰 언락 전에 장외거래(OTC)로 진행된 딜의 가격들은 0.15~0.25달러 정도였습니다. 혹시라도 BZRX의 토큰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해당 가격을 참고하시어 진입 여부를 고려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여 바이낸스에 가입하시면 거래수수료의 20%를 페이백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하기 (아래의 배너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