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파이(DeFi)/BNB체인

[BSC]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Martian Program 소개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은 지난 몇 달 동안 670개가 넘는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DApps)과 수백만 명의 사용자로 구성된 생태계로 엄청난 성장을 보여줬습니다.

BSC팀에서는 이 새로운 공간의 열성 팬들에게 경력 개발을 지원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화성인 프로그램(Martian Program)을 시작합니다. BSC팀에서는 빠른 속도와 낮은 비용 트랜잭션 인프라에 구축된 디앱 및 프로토콜을 위한 커뮤니티 중심의 탈중앙화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비트코인과 블록체인 기술에 의해 시작된 금융 혁명을 믿고 BSC를 통한 가치의 인터넷 비전을 믿는다면 누구나 이 혁명을 가속화하는데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넘어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을 지원하고 DeFi, NFT, 게임, 메타버스, 소셜 토큰 등으로 구성된 차세대 금융 인프라 육성 프로그램인 #BSCToTheMars에 참여해보세요.

1. 화성인 프로그램이란?

기술의 미래는 오픈 소스입니다.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DApp)이 중앙화된 애플리케이션을 대체하기 시작하면서 새롭고 강력한 제품을 구축하는 가장 신속한 방법은 이미 구축된 것을 기초로 하여 레거시 기출을 탈중앙화되고 혁신적인 프로젝트로 대체하는 방식으로 구축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BSC는 Web 3.0에 대한 잠재력을 발휘하기 위해 커뮤니티 구성원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한 커뮤니티 중심의 탈중앙화된 블록체인입니다. BSC의 화성인 프로그램은 멤버들이 체인의 핵심 비전을 도울 수 있는 경력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생태계를 개발해 나가기 위한 이니셔티브입니다.

2. 누가 신청할 수 있나요?

BSC의 글로벌한 성장과 함께 다양한 지역에서 생태계 참여자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러시아, 터키, 루마니아, 브라질, 대만, 인도 등 전 세계 다양한 지역 참여자들이 BSC DeFi 공간에서 성장해나가고 있으며 이러한 성장을 촉진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암호화폐 공간에 진정한 관심을 가지고 가지고 성장하는 BSC 생태계의 일부가 되고자 하는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갓 졸업한 학생들, 전통 시장의 커뮤니티 매니저, 기술자, 마케터 등 블록체인에 대한 열정이 있는 모두를 기다립니다.

👉BSC 커뮤니티 빌더 프로그램(CBP) 지원하기👈

더불어 마이크로 인플루언서와 핵심 오피니언 리더(KOL)를 위한 BSC 화성인 앰버서더 풀을 구축할 계획입니다.

3. 프로그램 혜택

BSC는 개발자가 초고속 및 저비용으로 "높은 트랜잭션 비용 및 느린 결제 시간과 같은 블록체인 시스템 고유의 한계"를 극복하도록 지원합니다. BSC가 시작되었던 배경에는 탈중앙성으로 인해 발생하게 되는 블록체인의 기존 문제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생태계가 성장하도록 돕고자 하는 비전이 있었습니다.

BSC가 출시된 이후 수천 명의 개발자들이 플랫폼을 구축했으며 수백만 명의 신규 사용자들이 BSC 생태계에 들어왔습니다. 커뮤니티 빌더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분들은 DeFi, NFT, 게임, 툴 등 보다 고품질의 디앱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BSC생태계의 지원 : BSC 생태계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DeFi 프로젝트들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프로젝트가 보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확장되고 혁신적인 프로젝트의 촉진할 수 있도록 돕는 1억 달러 규모의 BSC 엑셀러레이터 펀드 지원을 받을 기회도 제공됩니다.
  • 네트워킹 기회 : 업계의 다양한 리더들과 친분을 만들고 BSC의 인프라 파트너에 대한 엑세스 권한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의 네트워킹 이벤트를 활용하고, BSC 해커톤 지원, 커뮤니티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모임 진행, 거대한 개발자 풀 및 사용자 커뮤니티와의 상호 작용 등이 가능합니다.
  • 경력 개발 : 커뮤니티 코디네이터에서 다른 역할을 수행하는 생태계의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기능적 기술을 개발하고, 진로 자산을 강화하고 전문 포트폴리오를 구축해보세요.
  • BSC 기념품 : 아직 출시되지 않은 다양한 BSC Swags 기념품들을 얻고 커뮤니티 멤버들에게 나눠줄 수 있는 다양한 기념품 박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이벤트 참여 : 해커톤, 밋업,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등을 포함한 BSC 이벤트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디지털자산) 거래소 거래수수료 할인 가입링크 안내]

① 바이낸스(Binance.com) 가입링크 (거래수수료20% 페이백) : 바로가기
② 바이낸스 선물 가입링크 (1달간 거래수수료 10% 페이백) : 바로가기
③ 고팍스(GOPAX) 거래소 가입링크 (가입즉시 5,000원 원화 또는 코인지급) : 바로가기
④ FTX파생상품 거래소 가입링크 (거래수수료 5% 페이백) : 바로가기
⑤ 코인원(Coinone) 거래소 가입링크 (거래수수료 10% 페이백) : 바로가기
⑥ 폴로닉스(PolonieX) 거래소 가입링크 (거래수수료 10% 페이백) : 바로가기
⑦ OKEx 거래소 가입링크 (110달러 리워드+40달러 수수료쿠폰) : 바로가기
⑧ 코인리스트(CoinList) 토큰세일 플랫폼 가입링크 (100달러 이상 거래시 10달러 상당의 BTC지급) : 바로가기
⑨ 후오비 글로벌 가입링크 : 바로가기
⑩ 후오비 코리아 가입링크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