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메타버스(Metaverse)

[EOS Inside] Blankos Block Party 오픈 베타 정보 정리(12월 10일 시작)

안녕하세요, 디온입니다. 지난 11월 18일 새벽부터 프라이빗 베타를 시작했던 미씨컬 게임즈의 블랑코스 블록 파티(Blankos Block Party)에서 12월 10일부터는 플레이를 원하는 모든 사용자들이 참여 가능한 오픈 베타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별도로 파운더스 팩을 구매하지는 않았으나 블랑코스 블록 파티를 플레이해보고 싶었던 분들은 12월 10일 오픈 베타 시작일부터 모두 게임을 플레이해볼 수 있습니다.

1. 프라이빗 베타 정보

미씨컬 게임즈에서는 2020년 가을 동안에 참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블랑코스 블록 파티의 첫 번째 팩 세일인 파운더스 팩의 판매가 10월부터 시작되었고, 11월에는 블랑코스 블록 파티 프라이빗 베타가 런칭되었습니다.

꽤나 많은 게이머들이 프라이빗 베타에 참여하여 트위치와 유튜브를 통해 블랑코스 블록 파티 게임을 플레이하는 영상을 실시간으로 중계하거나 업로드 하였으며, 트위터를 통해 다양한 소식들을 공유하기도 하였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레벨업을 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게임 내에서 새로운 블랑코를 구매하는 것, 박스를 개봉할지 말지 망설이는 것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콘텐츠들이 올라왔습니다.

블랑코스 블록 파티 프라이빗 베타의 중요한 핵심 목표 중 하나는 견고한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견고한 커뮤니티라 함은 게임을 런칭함에 있어 피드백 등을 통해 다양한 도움을 주는 역할을 수행하고, 대체불가토큰(NFT) 이코노미의 기반을 형성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핵심 플레이어 그룹을 말합니다. 이런 핵심 플레이어 그룹이 견고하게 잘 구축되어 보다 더 희귀한 블랑코를 찾는 플레이어들이 많아질수록 초기에 출시된 블랑코는 자연스럽게 더 높은 가치를 가지게 됩니다.

다음은 프라이빗 베타 기간 동안에 블랑코스 블록 파티가 달성한 것들입니다.

  • 베타 엑세스를 위해 등록한 계정 수 : 100,000개

  • 블랑코스 블록 파티 디스코드 채널에 참여하여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 수 : 15,500명

  • 2주 동안의 프라이빗 베타 기간 동안에 새롭게 생성된 블록 : 1,600개

이러한 이정표를 축하하는 의미에서 블랑코스 블록 파티는 12월 10일(목)에 오픈 베타로 전환이 될 예정입니다. 1주일 뒤에 블랑코스 블록 파티를 플레이해보고 싶은 모든 사용자들의 참여가 가능합니다.

2. 파운더스 팩 정보 공개

파운더스 팩이 한정판으로 출시된다고 하였으나, 별도의 판매 마감 공지가 없었고 정확한 판매수량에 대한 정보가 비공개였던 관계로 커뮤니티에서는 "파운더스 팩을 계속 무한정 판매하는 것이 아니냐"는 질문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오늘 블랑코스 블록 파티에서는 파운더스 팩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공개하였습니다.

(1) 판매기간

  • 파운더스 팩 판매는 12월 13일(일) 11:59:59 pm PST에 마감이 될 예정입니다.
  • 파운더스 팩 판매량은 한정되어 있으며 판매 마감일 전에 매진되는 경우 판매도 종료됩니다.
  • 판매 종료 시까지 판매되지 않은 물량은 전량 소각됩니다.

(2) 판매수량

파운더스 팩은 총 4개의 종류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각 종류별로 판매 수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 Boss Pack : 3,500개
  • Bite Me Pack : 4,500개
  • Tako Pack : 5,500개
  • Ice Pack : 6,500개

위의 수량이 각 팩의 최대 공급량이며, 추후에 절대 재발행되지 않습니다. 파운더스 팩의 판매가 종료되고 나면, 해당 팩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별도의 P2P 마켓에서 직거래를 통해 구매하는 것만 가능합니다.

3. 오픈 베타 정보

일단 기본적으로 오픈 베타에서는 블랑코스 블록 파티를 플레이해보고 싶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오픈 베타의 출시와 함께 Junction에 많은 업데이트가 추가될 예정이고, 새로운 콘텐츠 및 새로운 캐릭터(블랑코)도 등장할 예정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들은 오픈 베타일에 맞춰 계속해서 별도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블랑코스 블록 파티 체험 후기에 대해서는 플레이 이후 소위 개취에 따라 후기가 첨예하게 갈리는 분위기인 듯 싶습니다. 국내에서는 "돈이 안될 것 같다", "조잡하고 단순하다", "별로 재미없다"는 후기들도 있는 반면에, 해외에서는 "캐릭터가 귀엽다", "지금까지 나온 게임 중에 제일 게임같다"는 호평도 트위터를 통해 제법 나오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블랑코스 블록 파티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제가 일전에 올려놓은 프라이빗 베타 플레이 후기를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과연 딱히 이해관계 없는(내돈내산을 하지 않은) 사용자들의 플레이 후기는 어떻게 올라올지 지켜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EOS Inside] Blankos Block Party 프라이빗 베타 플레이 후기

안녕하세요, 디온입니다. 어제 새벽부터 미씨컬게임즈의 Blankos Block Party의 프라이빗 베타가 시작되었습니다. 프라이빗 베타는 이전 포스팅을 통해 소개드렸던 것처럼 파운더스 팩(Founder's Packs)

dcrypto.tistory.com

 

 

[암호화폐(디지털자산) 거래소 거래수수료 할인 가입링크 안내]

① 바이낸스(Binance.com) 가입링크 (거래수수료20% 페이백) : 바로가기
② 바이낸스KR(원화거래 가능) 가입링크 (거래수수료20% 페이백 + 0.2BNB지급) : 바로가기
③ 바이낸스 선물 가입링크 (1달간 거래수수료 10% 페이백) : 바로가기
④ 고팍스(GOPAX) 거래소 가입링크 (가입즉시 5,000원 원화 또는 코인지급) : 바로가기
⑤ 폴로닉스(PolonieX) 거래소 가입링크 (거래수수료 10% 페이백) : 바로가기
⑥ 코인원(Coinone) 거래소 가입링크 (거래수수료 10% 페이백) : 바로가기
⑦ FTX파생상품 거래소 가입링크 (거래수수료 5% 페이백) : 바로가기
⑧ OKEx 거래소 가입링크 (110달러 리워드+40달러 수수료쿠폰) : 바로가기
⑨ 코인리스트(CoinList) 토큰세일 플랫폼 가입링크 (100달러 이상 거래시 10달러 상당의 BTC지급)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