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래소/고팍스(GOPAX)

[GOPAX] 크레딧코인(CTC) 고팍스 상장 소식 (최초 원화 마켓 상장)

안녕하세요, 디온입니다. 스팀잇 OB분들을 비롯하여 조제리님(@clayop), 강작가님(@isaaclab) 등 제법 많은 스티미언들이 관심을 가지고 투자를 하고 있는 크레딧코인(CTC)이 드디어 고팍스에 상장하게 되었습니다.

 

 

파생형 상품인 BULL/BEAR토큰들을 제외하면 지난 3월 19일에 HUNT가 상장한 뒤에 약 4개월만에 고팍스의 신규 상장이기도 하고, 최초 국내 거래소 원화마켓 상장이라는 점에서 꽤나 반가운 소식입니다. 이제 CTC에 투자하시는 분들은 번번히 이런저런 핑계로 KYC를 반복해서 요구하는 비트렉스와 투닥거릴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잘가 비트렉스... 다시는 보지 말자..

크레딧코인에 대한 설명은 "크레딧코인" "글루와" "CTC" 등의 키워드로만 구글링하셔도 정말 상세하게 잘 소개된 포스팅들이 많고, 특히나 스노우(@snow-airline)님의 블로그(http://snow-airline.com/category/block/gluwa/)와 강작가(@isaaclab)님의 블로그(https://kangjakga.com/57)에는 자주 묻는 질문들(FAQ)까지 잘 정리되어 있는 관계로, 본 포스팅에서의 자세한 소개는 생략하겠습니다.

 

 

현재 크레딧코인 가치투자방(오픈카카오톡)에는 다양한 암호화폐, 투자, 경제 관련 영역에서 오랜 경험을 통해 나름의 인사이트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 비단 크레딧코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공유하고 있어서 개인적으로도 정말 유용한 정보들을 많이 참고하며 배우고 있습니다.

이 기회에 크레딧코인을 비롯하여 다양한 정보들을 나누고 싶으신 분들은 톡방에 참여해보시는 것을 강추합니다.

 

 

혹시라도 아직까지 고팍스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셔서 고팍스에 가입하시면 5,000원을 받고 거래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10만원 이상 입금하고 거래하시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2장이나!! (고팍스에서 제공해줍니다!) 거래소 호객행위 죄송합니다..

 

 

아무쪼록 고팍스 상장을 시작으로 하여 다양한 국내외 거래소에서 정말 편하게 CTC에 투자할 수 있는 좋은 소식들이 계속해서 들려오길 기대합니다 :D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여 고팍스 거래소에 가입하시면 5,000원을 무료로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소 고팍스 가입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