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래소/코빗(Korbit)

해피버스데이 코인? 이쯤되면 대놓고 막가자는 PROBIT 거래소

스팀과 하이브 체인 스플릿 때 거의 거래소 중 최초급으로 HIVE를 상장하겠다고 언플을 날려대던 때부터 대략 알고는 있었으나, 국내 잡거래소 중 최고의 잡거래소라고 할 수 있는 프로비트는 "상장피"만 준다고 하면 그 금액이 얼마이든 상관없이, 그리고 그 프로젝트가 얼마나 믿을만 한지에 대한 아주 기초적인 듀딜리전스도 하지 않고 마구잡이식 상장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누가 봐도 아예 대놓고 스캠인 "해피버스데이코인"이라는 것을 상장한다고 공지를 했네요.

 

 

해당 공지문에 나와있는 소개부터가 정말 가관인 수준입니다.

Happy Birthday Coin은 모든 사람들이 생일 축하해 주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이다. Happy Birthday Coin은 신뢰할 수 있는 합리적인 비즈니스를 통한 가치 획득의 기회를 제 공한다. HVDC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추구한다.

  • 화폐로써 수단적 가치
  • 기부수단으로서의 Platform
  • 자율적 순환 구조 - 안전한 거래 시스템
  • B2B 유통플랫폼과의 생태계 구축 사업

생일과 블록체인이 결합하면 새로운 생태계가 형성된다. 지금은 SNS가 발달하였고, 편리하게 이 용할 수 있는 수많은 Application이 만들어 졌으며 지속적으로 만들어지고 있다.

Happy Birthday Coin은 사용될 수 있는데 바로 Donation 이다. Happy Birthday Platform을 이용하여 손쉽게 누구나가 Donation을 할 수 있다. 큰 금액이 아니더라도 상관없다. 이러한 기부 생태계가 태어난 날에 대한 행복으로 누구나가 함께 공유할 수 있다.

뭐 이건 어디서 본 단어들 좀 열심히 짜집기를 한건지.. 띄어쓰기도 다 틀리고..

 

 

현재 해피버스데이코인의 홈페이지(www.happycoinholdings.com)은 그냥 홈페이지 하나만 만들어져 있는데, 무슨 도대체가 HAPPYCOIN인지 해피버스데이코인인지도 헷갈릴 정도입니다. 아마도 해피코인으로 뭐 좀 해볼려다가 해피버스데이로 갈아탄 것 같기도 한데, 이건 뭐 클릭해서 확인해볼 것도 아예 없는 수준이라 참 심각하네요...

 

 

어딘가에 의뢰해서 ERC-20토큰 좀 발행은 해본 것 같은데.. 토큰 홀더 3명..

진짜 자기들 소개처럼 해피버스데이코인을 사는 건 Donation하는 행위인데.. 잘 모르는 어르신들께서 혹시라도 피해를 보실까 걱정이 됩니다. (공식 트위터는 계정도 해킹되었었는지, 음란 광고들이 올라가 있던데 그거 지울 줄도 모르나봐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여 바이낸스에 가입하시면 거래수수료의 20%를 페이백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하기 (아래의 배너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