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개인 에세이(dCRYPTO)

바이낸스 거래소 3주년 기념 NFT, BinanceTurns3를 얻는 방법

안녕하세요, 디온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2020년 7월 14일 바이낸스 3주년을 기념하며 한정판 대체불가능한토큰(NFT)인 BinanceTurns3를 발행합니다.

 

소셜 미디어 계정과 바이낸스 계정이 있는 모든 사용자들은 간단한 4가지 미션을 수행하고 해당 Binance NFT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없는 경우 신규가입도 가능)

 

#1. 참여방법 안내


(1) 기간 : 2020년 6월 29일 22시 ~ 7월 7일 22시 (한국 시간 기준)

 

(2) 미션 수행방법

 

① 활동 중인 소셜미디어의 프로필 이미지를 위의 이미지로 변경합니다

 

② 바이낸스 공식 트위터 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중 한 개 이상을 팔로우

③ 해시태그 #BinanceTurns3를 사용하여 활동 중인 소셜미디어에서 바이낸스의 포스팅을 리트윗하거나 공유

④ 위의 모든 활동이 완료되었으면, 제출양식을 작성 후 제출!

 

 

#2. 제출양식 작성 유의사항


해당 NFT토큰을 받기 위해서는 ERC-1155를 호환하는 지갑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 중이거나 알고 있는 지갑 중에서는 ERC-1155를 호환하지 않는 지갑들도 다수 있으며, 해당 지갑 주소를 제출한 경우에는 이벤트에 참여했더라도 NFT를 받을 수 없습니다.

 

혹시라도 ERC-1155호환 지갑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바이낸스에서는 트러스트월렛(Trust Wallet)이라는 모바일 월렛을 다운로드 받을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참고적으로 트러스트월렛은 바이낸스에서 공식적으로 밀고 있는 모바일 월렛으로 TWT라는 토큰도 발행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아직까지 트러스트월렛을 다운로드 받은 적이 없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레퍼럴 링크이며, 해당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시 100TWT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물론 저도 똑같이 100 TWT를...)

트러스트 월렛을 다운로드 받은 뒤에 ETH지갑 주소를 제출양식에 입력하면 끝!

 

 

 

#3. BinanceTurns3 NFT 정보


  • 프로모션 종료 후 해당 이벤트 참여방법에 따라 제대로 참여한 적격 참가자 수만큼 NFT가 발행됩니다.

  • 이더리움 지갑 주소, 소셜 미디어 계정, 바이낸스 계정을 크로스 체크하여 해당 계정당 최대 1개의 NFT를 받을 수 있습니다.

  • ERC-1155가 호환되지 않는 지갑 주소를 입력한 경우 NFT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이벤트 참여방법 중 하나 이상의 작업을 제대로 수행하지 못한 경우 토큰을 받을 수 없습니다.

  • 제출양식에 입력한 바이낸스 User ID가 유효해야 합니다.

8자리 숫자로 된 User ID는 로그인 후에 https://www.binance.com/en/my/dashboard 화면 상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프로모션 종료일 이후 14일 이내에 지갑으로 NFT가 전송됩니다.

  • 바이낸스 계정이 없으신 경우 아래의 배너를 통해 바이낸스에 가입하시면, 20%의 거래 수수료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수수료 20%를 할인받을 수 있는 VIP전용 가입링크(1달 한정)>

해당 NFT 자체가 향후에 어떤 가치를 가지게 될지는 잘 모르겠지만, NFT를 간접적으로 체험해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만큼 한 번쯤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