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파이(DeFi)/이더리움 Layer2 체인

[Layer2] Starknet Argent Xplorer 이벤트 정보

안녕하세요, 디온입니다. Starknet Xplorer 이벤트 : Argent X 월렛 사용하기 포스트에서 소개했던 Argen X 월렛에서 계속해서 시리즈물로 Argent Xplorer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Starknet Xplorer 이벤트 : Argent X 월렛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디온입니다. zk Sync 및 Starknet 전용 월렛인 Argent X 월렛에서 총 8주 동안에 걸쳐 8개의 NFT를 지급하는 Starknet Xplorer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Argent X 월렛은 예전부터 에어드랍을 암시하는

dcrypto.tistory.com

Argent X는 이더리움 메인넷과 레이어2(zkSync, Starknet)의 익스텐션 및 모바일 월렛 개발사로 Paradigm, Jump Crypto, Starkware 등으로부터 시리즈 B 라운드에서 4,000만 달러의 투자를 유치하였으며, Braavos 월렛과 함께 스타크넷의 대표 비수탁 월렛으로 스타크넷 STRK 토큰의 잠재 에어드랍의 확률이 가장 높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참여방법

매 주 마다 Argent Xplorer 웹사이트 및 트위터 공식 채널 등을 통해 간단한 미션이 공개됩니다. 해당 미션을 수행하고 NFT를 클레임해서 모아나가면 됩니다. 공식 웹사이트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Argent Xplorer

Everything you need to know about the Argent Xplorer NFT campaign

www.argent.xyz

미션을 수행했으면 해당 주차의 Xplorer NFT를 민팅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2주차까지의 NFT가 오픈되었고, 3주차 미션이 진행 중입니다.

  • Check eligibility 버튼을 클릭하면 내 계정이 클레임할 수 있는 대상에 해당되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적격 대상에 해당되면 Claim now 버튼을 클릭해서 NFT를 민팅하시면 됩니다.

  • 지갑에 반영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으니 클레임 완료 화면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지난 2022년 11월에 이더리움 메인넷에서 STRK의 발행이 완료되었는데, 전체 토큰 얼로케이션 중 아직 할당이 되지 않은 8.1%의 토큰이 지갑, 디앱 등을 통해 스타크넷에서 활동한 이력이 있는 사용자들에게 에어드랍을 지급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