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래소/업비트(UPBIT)

UPbit 기존 회원도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게 낫겠네요

많은 분들이 오랫동안 기다리셨을법한 업비트의 신규 원화 입출금이 6월 23일부터 지원된다는 소식입니다.

예전 같으면 꽤나 핫한 소식일 법도 한데, 헤데라해시그래프 원화 상장 때 공구방에 풀린 물량과 관련하여 시세조작 의혹에 시달리고 업비트 경영진이 시세조작 관련 검찰 수사에도 연루되면서, MM들도 라이벌 거래소인 빗썸으로 이동하고 최근 업비트의 분위기가 많이 침체되어 있기는 한 것 같습니다.

 

카더라 통신의 소식이기는 하지만, 연이은 검찰 수사와 헤데라 사건 이후에 원화 상장은 절대 하지 않고 밀려 있던 프로젝트들 중 몇 개만 BTC에 순차 상장 중이라는 말이 있죠.

 

그래도 아직까지 업비트의 원화 상장 시의 펌핑 화력은 여전하기에 이번 신규 원화 입금 오픈으로 다시 디지털애셋과 코인계에도 활력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아마도 2017년부터 업비트를 사용하셨던 분들은 이번 공지를 크게 신경쓰지 않고 있으실 수도 있는데, 자세히 읽어보면 기존 실명확인 입출금 계좌를 보유 중인 회원도 7월 24일부터는 반드시 케이뱅크를 사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조금 귀찮긴 했는데 저도 일단 케이뱅크 사전 예약 신청을 했습니다. 클릭 한 번만 하면 되니까요 :)

 

업비트 덕분에 케이뱅크에서 신규 회원들 정말 많이 유치하게 되겠네요. 과연 이번 신규 원화 입금 오픈 이후 업비트와 코인계에 뭔가 분위기 반전이 있을지 기대반 걱정반입니다.

 

 

 

바이낸스 거래 수수료를 20% 할인 받을 수 있는 VIP링크 (가입하러 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