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리스트

[CoinList] 프리랜서 인재 연결 네트워크 Braintrust 토큰 세일 정보

안녕하세요, 디온입니다. 최초의 탈중앙화된 프리랜서 인재 연결 네트워크인 브레인 트러스트(Braintrust)의 BTRST 토큰 세일이 코인리스트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오늘은 코인리스트의 Braintrust 토큰 세일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코인리스트란?

코인리스트는 2017년 8월 파일코인(FIL)의 토큰세일을 시작으로 스택스(STX), 디피니티(ICP), 오리진 프로토콜(OGN), 오션 프로토콜(OCEAN), 알고랜드(ALGO), 너보스(CKB), 솔라나(SOL), 니어 프로토콜(NEAR), 플로우(FLOW) 등의 최초이자 단독 토큰 세일을 진행하고 있는 토큰 런칭 세일 플랫폼으로, 지금까지 진행해 온 대다수의 토큰들이 엄청난 가격 상승을 보이며 많은 투자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BTC, ETH, USDT, USDC 등으로 토큰 세일에 참여할 수 있는 ICO방식을 비롯하여 더치옥션 판매 방식을 도입하고, 최근에는 UNI, ROSE, NU 등의 토큰 파밍까지 지원하기도 했습니다.

작년부터는 사용자들이 코인리스트에서 토큰세일에 참여하여 얻은 토큰을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 CoinList Pro 런칭하기도 하였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상기 가입링크는 제 레퍼럴 링크로, 해당 링크로 코인리스트에 가입 후 100달러 이상의 거래를 하시면 10달러에 해당하는 비트코인(BTC)을 에어드랍 받으실 수 있습니다.

꼭 위에서 언급한 거래나 에어드랍을 받지 않으시더라도, 토큰세일에 참여하기 위해 코인리스트에 회원가입 후 KYC는 진행해두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중요 변경사항] 코인리스트에서 진행하는 위임, 마이닝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코인리스트 거래소에서 거래내역이 있는 경우 향후 코인리스트 세일에서 우선권을 얻게됩니다. 따라서, 토큰세일 진행 시 우선순위 대기열에 포함되기 위해서라도 가급적 코인리스트 거래소에서의 거래내역을 남겨놓으시는 게 좋습니다.

 

[CoinList] 코인리스트 토큰세일 우선순위 대기열 프로그램 발표

안녕하세요, 디온입니다. 최근 코인리스트 토큰 세일의 인기가 너무나 높아지면서 토큰 세일에 참여하는 것이 하늘의 별따기 수준이 되었습니다. 현재 코인리스트 토큰 세일은 시작 12시간 전

dcrypto.tistory.com

2. Braintrust란?

브레인 트러스트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토큰 이코노미를 활용하여 재능을 가진 개인과 기업의 이익을 일치시키는 탈중앙화된 일자리 연결 네트워크입니다.

현재 기업들의 수익 공유 방식은 실제로 가치를 창출한 직원에게 돌아가기 보다는 기업의 배를 불리는 데 활용되는 비율이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이러한 시장에서 브레인 트러스트는 불필요한 중개인을 제거하여 실제 가치를 창출하는 개인이 기여한 부분에 대한 보상을 충분한 수준으로 받아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네슬레, 나이키, 포르쉐, 골드만 삭스 등 수백 개의 Fortune 1000 기업들이 브레인 트러스트 네트워크를 통해 자신들이 필요로 하는 인재를 구하고 있으며, 네트워크의 모든 개발 및 유지관리는 브레인 트러스트 기여자 그룹 네트워크를 통해 이뤄지고 있습니다.

제품 디자이너, UI/UX 및 그래픽 디자이너,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프로덕트 매니저, 웹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일러스트레이터 등 다양한 프리랜서들이 계속해서 인재 네트워크에 참여하고 있으며, 매월 마다 평균 30%씩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참여자들 중에서는 한국인들도 제법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3. 토큰 세일 정보

코인리스트를 통해 판매되는 BTSRT 토큰은 총 1,250만 개로 2가지 옵션으로 진행이 되며, 옵션에 따라 판매수량, 판매수량, 가격, 락업 조건, 일정이 조금 다릅니다.

(1) 토큰심볼 : BTRST

(2) 토큰 판매수량 : 12,500,000 BTRST

  • [옵션1] : 9,000,000개
  • [옵션2] : 3,500,000개

(3) 토큰 판매시작 일시

  • 토큰세일 등록 마감 : 2021년 9월 7일 20:59까지
  • [옵션1] : 2021년 9월 10일 새벽 2시 (우리나라 시간 기준)
  • [옵션2] : 2021년 9월 10일 오전 8시 (우리나라 시간 기준)

(4) 토큰 판매 가격

  • [옵션1] : 1 BTRST = 0.996달러
  • [옵션2] : 1 BTRST = 0.664달러

(5) 락업 조건

  • [옵션1] : 2021년 10월 20일부터 3개월 선형 락업 해제
  • [옵션2] : 2021년 10월 19일부터 6개월 선형 락업 해제

(6) 구매 한도

  • [옵션1] : 최소 100달러 / 최대 500달러
  • [옵션2] : 최소 100달러 / 최대 500달러

(7) 참여가능 코인 : BTC, ETH, USDC, USDT

(8) 참여 링크 : https://coinlist.co/braintrust

코인리스트를 통해 판매되는 물량은 전체 발행량의 5%에 해당하며, 초창기 토큰 구매자 할당량은 22%로 2021년 9월 1일을 기준으로 1년 거치 1년 동안 월별 락업해제 조건으로 물량이 풀리게 됩니다.

3. 마일스톤

브레인 트러스트는 2018년 11월에 설립되어 약 2년 전인 2019년 6월에 500만 달러의 시드 투자를 유치하였으며 2021년 9월 1일에 이더리움 기반 ERC20 토큰으로 BTRST 토큰을 발행하였습니다. (총 공급량 2억 5,00만 개)

보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디지털자산) 거래소 거래수수료 할인 가입링크 안내]

① 바이낸스(Binance.com) 가입링크 (거래수수료20% 페이백) : 바로가기
② 바이낸스 선물 가입링크 (1달간 거래수수료 10% 페이백) : 바로가기
③ 고팍스(GOPAX) 거래소 가입링크 (가입즉시 5,000원 원화 또는 코인지급) : 바로가기
④ 바이비트(Bybit) 거래소 가입링크 (거래수수료 15% 할인) : 바로가기
⑤ FTX파생상품 거래소 가입링크 (거래수수료 5% 페이백) : 바로가기
⑥ 코인원(Coinone) 거래소 가입링크 (거래수수료 10% 페이백) : 바로가기
⑦ 폴로닉스(PolonieX) 거래소 가입링크 (거래수수료 10% 페이백) : 바로가기
⑧ OKEx 거래소 가입링크 (110달러 리워드+40달러 수수료쿠폰) : 바로가기
⑨ 코인리스트(CoinList) 토큰세일 플랫폼 가입링크 (100달러 이상 거래시 10달러 상당의 BTC지급) : 바로가기
⑩ 후오비 글로벌 가입링크 : 바로가기
⑪ 후오비 코리아 가입링크 : 바로가기
⑫ KuCoin 가입링크 : 바로가기
⑬ Gate.io 가입링크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