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래소/고팍스(GOPAX)

[이벤트] 고팍스 신규가입 10,000원 + 신세계상품권 1만원 증정! (2021년 6월 4일까지)

 

안녕하세요, 디온입니다. 최근에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셔서 제 티스토리 블로그의 방문자 수가 매일 신기록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많은 응원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제가 VIP로 활동하고 있는 고팍스(GOPAX) 거래소에 신규 가입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신규 가입 축하금으로 10,000원씩 증정해드리는 기간한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5,000원 받고! 5,000원 더!

[참고] 고팍스 거래소에 그냥 회원가입을 하시는 경우에는 아무런 증정금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그리고 현재 다른 코인 커뮤니티 제휴사이트 등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해당 이벤트에서 고팍스 거래소에 가입시 제공하는 가입 축하금은 최대가 8,000원입니다. 

 

고팍스 거래소는 다음과 같은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이제 막 비트코인이나 알트코인 등 코인 투자에 입문하신 초보자 및 입문자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거래소입니다.

 

① 내가 사용 중인 은행의 계좌를 연결하여 사용가능

현재 비트코인 등의 암호화폐(디지털자산) 거래가 가능한 국내 4대 거래소는 업비트, 빗썸, 코인원, 고팍스로 요약할 수 있는데 고팍스를 제외한 나머지 거래소는 반드시 아래의 은행계좌가 있어야만 거래가 가능 합니다.

- 업비트 : 케이뱅크
- 빗썸/코인원 : NH농협은행

그러나 고팍스의 경우 신한은행, 국민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카카오뱅크 등 현재 사용 중인 은행계좌를 바로 연결하여 거래가 가능합니다.

 

② 비교적 안전한 코인들만 골라서 상장

고팍스 거래소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등 시가총액이 높고 거의 대부분의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 있는 투자리스크가 가장 낮으면서도 신뢰도가 높은 코인들만 상장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거래소에 비해 개별종목 투자 리스크가 낮습니다.

 

③ 해킹사고, 가격조작, 배임/횡령 이슈 없음

국내 거래소 중에서 지금까지 해킹사고, 가격조작, 배임/횡령 이슈가 없었던 거래소는 고팍스가 유일합니다. 

 

④ 가장 빠른 고객센터 응대

거래를 하다보면 고객센터에 이런저런 문의를 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는데, 국내 거래소들 중에서는 고팍스의 고객센터 응대가 가장 신속하고 친절한 편입니다. (이 부분은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1. 고팍스 거래소 가입방법

고팍스 거래소에 가입하는 절차는 굉장히 간단합니다.

 

①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시거나,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고팍스 거래소에 접속해주세요

 

- 링크 : www.gopax.co.kr/signup?refCode=D2T67G

 

고팍스 - 세계가 인정한 한국 최고의 거래소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이오스, 비트코인캐시, 스텔라, 블록체인, 가상화폐 실시간 시세 확인, 신규 회원가입 가능 가상자산 거래소. 실시간 원화 입출금 가능한 암호화폐 거래소. 고팍스에��

www.gopax.co.kr

② 그 다음 추천인 초대코드가 D2T67G가 맞게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사용 중인 이메일과 패스워드를 입력하여 가입을 시작해주세요

 

(혹시 회원가입하다 막히는 부분이 있는 경우에는 아래의 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

[참고] 고팍스 가입 및 원화입금 가이드 : 바로가기

 

[더 쉬워진 고팍스 사용 가이드]회원가입부터 원화입금까지

안녕하세요세계가 인정한 한국 최고의 거래소, 고팍스입니다.​시중 51개 금융기관의 계좌로 빠르고 자유롭...

blog.naver.com

 

 

 

③ 안내에 따라 가입을 완료하신 뒤에, 위의 화면예시를 참고하시어 입출금 계좌 등록까지 완료를 해주세요

 

 

④ 그 다음 조금만 기다리시면, 위의 화면과 같이 내 고팍스 계정에 5,000원이 입금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5,000원 입금 확인방법

- PC의 경우 : 화면 상단 [입출금] 클릭 → 입금/출금 탭에 5,000원이 들어온 걸 확인
- 모바일앱의 경우 : 화면 하단 [입출금] 터치 → 대한민국 원 터치 → KRW입출금 내역 확인

 


#2. 추가 5,000원 요청 방법

이제 추가로 5,000원을 받으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가급적 번거로우실 일이 없도록 최대한 간단하게 진행을 합니다.

 

① 위와 같이 5,000원을 입금받은 화면을 캡쳐해주세요 (반드시 완료시간이 확인 가능하게 캡쳐해주세요)

※ 모바일 인터넷 브라우저의 경우에는 화면을 오른쪽으로 옮겨보면 완료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 오픈카카오톡 링크 : https://open.kakao.com/o/sfOFcstb

 

디온의 오픈채팅방

 

open.kakao.com

② 위의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 들어오셔서 캡쳐화면과 은행 계좌번호를 남겨주세요

 

③ 확인 후 곧바로 해당 은행계좌로 5,000원을 입금해드립니다.

 

 

 

#3. 문화상품권 추가 증정 이벤트 (~6월 4일까지)

여기까지 진행하시면 총 1만원의 증정금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문화상품권 5,000원 이벤트는 여기에 추가되는 이벤트입니다. 

문화상품권 이벤트는 고팍스 거래소에서 프리미엄 파트너만을 대상으로 직접 운영하는 이벤트입니다. 원하시는 분들만 선택적으로 참여하시면 됩니다.

[참고] 개인적으로는 비트코인(BTC)을 샀다 팔았다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 안내에 따라 회원가입을 완료하시고, 10만원 이상 입금 및 거래를 하시는 모든 분들께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됩니다.

 

① 기간 : 2021년 6월 4일(금) 24:00까지

② 지급일자 : 2021년 6월 18일(목) 일괄지급

③ 지급방법 : 고팍스에 가입 시 인증한 휴대폰 카카오톡으로 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