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래소/고팍스(GOPAX)

고팍스 거래소 가입하고 5,000원 공짜로 받아보자!

비트코인 또는 암호화폐(가상자산)를 투자하려고 처음 마음을 먹으신 분들은 어떤 거래소

에 가입을 하고 거래를 시작해야 하는지부터 고민을 많이 하시게 됩니다.

 

현재 국내에서 비트코인이나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 중 가장 규모가 크고 특금법 이후에도 계속해서 영업이 가능할 곳으로 보이는 이른바 국내거래소 Big5는 다음과 같이 요약을 할 수 있습니다. 

 

 

 

 

 

- Big5 국내 거래소 : 업비트(Upbit) / 빗썸(Bithumb) / 코인원(Coinone) / 고팍스(GOPAX) / 코빗(Korbit)

 

(1) 거래소들의 장단점 살펴보기

 

① 업비트(Upbit)

  - (장점) 거래량이나 상장되어 있는 코인의 종류가 단연 압도적

  - (단점) 신규 가입이 불가합니다.

 

② 빗썸(Bithumb)

  - (장점) 가끔씩 엄청난 가격변동이 발생하는 이른바 잡코인들이 많다

  - (단점) 가격이 엄청 오른 코인에 물리면 답없다. + 농협은행 계좌가 있어야 한다.

 

③ 코인원(Coinone)

  - (장점) 거래소의 역사가 꽤 오래되었다 + 거래소에 보관할 때 이자를 주는 프로그램 있음

  - (단점) 잡주(잡코인)를 많이 상장하고 있으며, 거래량이 많지 않음

 

④ 고팍스(GOPAX)

  - (장점) 암호화폐 중 비트코인, 이더리움, 이오스처럼 시총이 높고 안정적인 코인 위주로 상장, 모든 은행계좌 사용 가능

  - (단점) 거래할 수 있는 암호화폐의 종류가 다른 거래소에 비해 적은 편

 

코빗(Korbit)의 경우 그 역사는 오래되었으나, 현재 거의 거래량이 없어서 딱히 장단점을 분석할만한 것이 없어서 생략하겠습니다.

 

(2) 초보자들이 사용하기 좋은 거래소 = 고팍스(GOPAX)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고팍스 거래소로 이동합니다

 

개인적으로 현재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들 중에서 초보자들에게 추천하기 제일 좋은 거래소는 고팍스입니다. 그 이유를 요약하면,

 

(1) 모든 은행계좌의 연결이 가능하다 (번거롭게 새로운 은행에 계좌를 개설하러 갈 필요 없음)

 

(2) 상장되어 있는 암호화폐가 시가총액이 크고 역사가 제법 오래된 우량주들이다.

 

(3) 고객센터 응대가 가장 빠르다. (입출금 문제 등 초보자들이 실수를 많이 할 수 있음)

 

(4) 고팍스에서는 상장피 없이 우수한 프로젝트들을 선별하여 상장한다.

 

혹시라도 처음으로 암호화폐 투자를 시작하려고 생각하시거나, 아직 고팍스에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셨다면 여기를 클릭하시거나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5,000원을 공짜로 받고 바로 거래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 위 링크로 접속하지 않고 그냥 회원가입 시에는 아무런 혜택이 없습니다)

 

 

 

일단은 공짜로 받은 5,000원으로 투자를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