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개인 에세이(dCRYPTO)

Poloniex 거래소 2번째 런치베이스 진행 예고

지난 번 트론 생태계의 스테이블코인 USDJ의 거버넌스 토큰인 JST의 런치베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폴로닉스 거래소에서 두 번째 런치베이스가 곧 진행될 예정임을 암시하는 트윗을 올렸습니다.

 

폴로닉스의 첫 번째 런치베이스로 진행된 JUST플랫폼의 JST토큰의 경우 JST토큰과 TRX토큰의 중앙화 논란, 몇 달에 걸쳐 진행되는 지속적인 에어드랍, 바이낸스 등 대형거래소 상장 실패 등으로 인해 지금은 계속된 가격 하락을 면치 못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런치베이스 참여 후에 곧바로 던진 경우에는 약 4.5배 정도의 수익이 있었습니다.

 

당시에 주변 지인들 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JST 런치베이스에 참여를 위해 대기중이셨는데, 시작시간 몇 분 전부터 폴로닉스 거래소가 먹통이 되면서 거의 대부분이 참여를 못하셨던 기억이 나네요.

 

현재 폴로닉스의 2번째 런치베이스를 암시하는 트위터에는 누리꾼들이 재미난 댓글들이 많습니다. "New scam incoming(새로운 스캠코인의 판매가 시작된다)", "어마무시한 (저스틴) SUN토큰을 파는거냐?", "첫 번째 판매도 실패했다. 두 번째도 실패할 것이다", "트론의 새로운 DeFi 프로젝트 중 하나인 Oikos일 듯" 등등 다양한 반응들이 있네요.

 

이번에도 폴로닉스의 런치베이스는 TRX으로 참여 가능한 트론 기반 프로젝트 중 하나가 아닐까 싶은데, 런치베이스 이후 계속되고 있는 JST의 가격하락 때문에 저번 만큼의 많은 참여가 있을지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여 바이낸스에 가입하시면 거래수수료의 20%를 페이백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하기 (아래의 배너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