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HAVAH Earth] 하바 플래닛 노드를 무료로 돌리는 방법 가이드

본 포스팅은 하바 플래닛 홀더들 중에서 본인이 직접 플래닛 노드를 돌릴 여력이 안되시는 분들을 위한 노드 위임 운영 서비스 하바 어쓰(HAVAH Earth)가이드 포스팅입니다. 하바 플래닛 노드를 직접 돌리고자 하시는 분들은 하바의 공식 가이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ow to operate a Planet - HAVAH

How Rewards Are Calculated The reward received when each planet meets the reward condition is the total reward amount divided by the number of Planets. The number of Planets is based on the number of planet NFTs right before the start of a new day. For exa

docs.havah.io

 

하바 어쓰 사용방법

하바 어쓰(HAVAH Earth)는 플래닛 홀더들이 직접 본인의 하바 지갑과 엑세스 코드 등록을 통해 하바 플래닛 노드를 운영하고 HVH토큰을 채굴할 수 있는 자동화된 노드 위임 운영 시스템입니다. 텔레그램을 통해 간단한 등록 절차만 마치면 플래닛 노드가 운영되기 시작합니다.

 

1.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하바 어쓰 봇에 접속합니다

 

Havah Earth

You can contact @HavahEarthBot right away.

t.me

 

2.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하단의 [Start] 버튼 클릭

 

3. 주의사항을 확인하시고 왼쪽 하단의 /register 버튼을 클릭하세요

 

4. 하바 플래닛을 보유 중인 지갑부터 등록합니다.  Add New Address 버튼을 클릭하세요

 

5. 채팅창에 hx로 시작하는 HAVAH 지갑 주소를 입력하세요

 

🚨 플래닛을 보유하고 있는 지갑이 아닌 경우 아래와 같은 안내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뜬 경우에는 지갑 주소를 다시 한 번 확인하고 등록해주세요.

 

6. 주소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었으면 플래닛 정보를 등록합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본인이 등록한 지갑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7. 이제 해당 지갑에 보유 중인 플래닛의 정보를 등록합니다

📌 한 지갑에 여러 개의 플래닛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각각의 플래닛의 엑세스 코드가 다른 관계로 하나씩 등록을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221번, 222번, 223번 총 3개의 플래닛을 보유 중인 경우 221번부터 플래닛 번호 - 엑세스 코드 순으로 하나씩 등록하시면 됩니다.

 

[참고#1] 플래닛 번호(Planet #)란?

https://havah.io/mypage/planets 에서 내 지갑에 보유 중인 플래닛을 확인할 수 있는데, 가장 왼쪽에 보이는 숫자를 말합니다. 221번, 222번을 보유 중인 경우 221번부터 하나씩 입력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8. 그 다음 플래닛의 Access Code를 등록합니다

 

[참고#2] 엑세스 코드(Access Code)란?

https://havah.io/mypage/planets 에서 가운데에 보이는 화면에서 View 버튼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엑세스 코드를 통해 내가 아닌 다른 사람에게 플래닛 노드 위임 운영이 가능하며, 2개 이상의 서버에서 동일한 엑세스 코드로 노드가 운영되는 경우에는 보상이 지급되지 않으므로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유의하셔야 합니다. 

 

9. 등록이 모두 완료된 경우

플래닛 등록이 모두 정상적으로 완료된 경우, 몇 개의 플래닛이 등록되었는지 그리고 정상적으로 노드가 운영 중인지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클레임이 가능한 수량과 전체 보상 수량 정보도 아래와 같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마치셨으면 하바 플래닛 노드의 위임 운영 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된 것이며, HVH토큰 보상은 본인의 지갑에서 언제든지 직접 클레임이 가능합니다. 

 

하바 어쓰의 이용과 관련된 FAQ는 별도의 포스팅을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